마을목회연구소

[스크랩] 온새미로축제 본문

홍성군 이야기/지역 행사

[스크랩] 온새미로축제

필승 2016. 11. 7. 22:34

<!-by_daum->

보령시 천북면 신죽리수목원에서 제12회 온새미로축제가 11월4-5일 이틀간

다양한 체험부스가 무료로 운영되고 성황리에 진행되었다.

 

둘째날은 점심시간에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국수를 무료로 드시도록 해 풍성한

축제가 되었다.

 

온새미로 축제의 시작은 시온교회(김영진 목사 시무)에서 교우들이 교회 마당에서

들꽃축제로 작게 시작되었었다. 들꽃 축제는 해를 거듭하면서 마을의 축제로

천북면의 축제로 발전하고 보령시의 축제로 자리잡았다.



 

출처 : 신동리주말농장
글쓴이 : 오천사 원글보기
메모 :

</!-by_daum->

Comments